우리 일상에서의 팁!!

나같은 초짜에게 필요한 Kakao Adfit 신청 방법!!

우주네가장 2021. 8. 18. 16:52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를 시작하는 것은 거의 대부분이 수익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고 있을 것이다. (진짜 대단한 사람은 취미생활일 것이고...)

티스토리에서 다짜고짜 카카오 에드핏 연동 신청을 했다 (30일 지나고, 글 갯수 맞추고...)

그리고 나서 얼마 있지 않아... 이런 메일이 왔다!!!

글 갯수 맞추고.. 사람들이 말하는 저작권.. 다 확인했는데.. 어찌할줄 몰랐다.

광고관리>전체매체Tab을 확인해라고 하면.. 어려운 말만 나온다.."광고를 설치 후 재심사를 요청하여 주십시오"... 

광고를 어찌 설치못하는 나에겐.. 갑갑했다.

여기에 나와 있는 가이드..(설명은 잘 되어 있는데.. 나같은 초짜에겐 너무 어려운 것들이다..) 

가이드에서는 광고를 만들어서 해라고 하는데...어떻게 광고를 만드는지.. 열심히 찾아봤는데.. 검색하는 방법을 몰라서 그런지.. 없었다.

열심히 하나하나끼워맞춰보니.. 결국 방법을 찾았다. (이 험난했던 것을 다른 분에게는 문제가 없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먼저.. 카카오 에드핏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하자

간단하게 로그인 하면!!!

여기서 광고관리로 들어가면!!!

티스토리에서 신청한 항목이 나온다. 

승인되어서 많이 나오는데.. 승인되기 전에는 3개가 나온다. 3개중에 하나에 스크립트 클릭!!!

이 스크립트를 하나 복사해야 한다!!!!

복사하여 티스토리 관리자모드로 들어가면!!! 꾸미기>스킨 편집이 있다!!

그럼 HTML 편집을 할 수 있다!!!

html 편집 버튼이 나오면.. 그냥 너무 어려운 글들이 주루륵 나오는데.. 스크롤을 계속 내린다

<body> ~ </body> 사이에 넣으면 된다는데.. 난.. 시작부분을 찾지 못해서....

그리고 나면 왼쪽 화면에서 미리보기가 가능하고.. 카카오 광고 설치가 완료된다..!!!

난.. 운 좋게 카카오 에드핏 승인을 받았다. (와이프도 같이 받아서 그날 완전 행복했다!!!)

이제 열심히 글 관리하고 1일 1포스팅. ㅋㅋ 오랫동안 해볼려고 한다..

포스팅을 하면서 많은 것들을 배우고. 피드를 하면서 많은 정보를 습득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