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가 끝나길!!!

주간 코로나19 (9월 13일 - 9월 17일)

우주네가장 2021. 9. 18. 09:00
728x90
반응형

이번주도 기쁜 소식이 없어.. 슬픈 소식과 2천명이라는 숫자만이 나열되었네요.

 

대치 끝 설치된 자영업자 합동분향소…여야 조문행렬[청계천 옆 사진관]

국회 앞에 설치된 자영업자 합동분향소에는 17일 아침부터 대권주자를 비롯해 여야의원들의 조문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전날 합동분향소 설치는 순조롭지 않았다. 코로나19 대응…

www.donga.com

 

“더는 못 버텨, 사직합니다”...간호사들 사직서 항의시위

, “사직합니다. 너무 많은 환자를 감당하다 보니 환자를 제대로 간호할 수 없었습니다. 더는 버티지 못하겠습니다.” 15일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 의료연대본부는 서울시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www.seoul.co.kr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이번주를 보면.. 유지되고 있는게 안타깝네요. 곧 추석인데.. 다들 고향 내려가시고 하시면... 수칙만 잘 지킨다면 문제 없을텐데 말이지요. 작년에도 못 갔으니!! 이번에는 가야겠지요!!

이번에는 서울과 경기도가 최고치를 찍은 주간이었습니다.

 

서울 신규 확진 또 '역대 최다'…사상 첫 800명대

서울지역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800명대를 기록하며 또 다시 역대 최다 규모를 갈아치웠다. (사진=방인권 기자)서울시는 15일 0시 기준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는 808명이라고 밝혔다. 이는

www.edaily.co.kr

서울에서 많은 사람들이... 병실이 남아나질 않을 것 같은데.. 접촉 격리자들까지 하면 어마어마한 숫자일텐데 말이지요..

비수도권의 경우에는 그렇게 크게 달라진 것은 없습니다.

그래프를 보시다시피.. 비수도권의 확진자의 수는 크게 변하지 않으나, 수도권이 수가 크게 변하고 있습니다. 지금으로 봐서는 진짜 수칙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위드 코로나라는 문구가.. 수도권 수를 제시하면서 더 연기될지도 모르겠네요.

다들 고향 내려가시고 부모님 만나시고 하실텐데!! 우리라도 수칙을 잘 지키자고요 .(믿을만한 수칙은 아니지만.. 뚜렷한 방법이 없으니깐요...)

다들 명절 잘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